HitPaw MiraCut FAQs

HitPaw MiraCut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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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검색 및 솔루션

기록이 삭제되면 복원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에서 삭제하기 전에 다시 메시지를 표시하므로 주의하세요.

워터마크 제거는 PRO 멤버십 기능입니다. 회원권 구매, 매일 SNS 동영상 공유, 알림 설정, 등급 부여 등을 통해 워터마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 동영상을 내보낼 때 휴대폰이 비정상적으로 멈추거나 종료되는 경우 설정 - 피드백에 안드로이드 버전 번호, CPU, 저장 공간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기술자를 배치해 드리겠습니다.

이 문제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이 고화질 내보내기 등 회원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멤버십을 먼저 구매하거나 멤버십 기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비디오를 내보낼 때 앱이 충돌하면 앱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 저장공간 부족합니다;
  • TikTok 또는 Ins에 공유 시 오류가 있을 경우 타사 APP의 인증에 이상이 있거나 네트워크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결제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 네트워크가 비정상적입니다;
  • 은행 카드 잔액이 부족합니다;
  • 결제 계좌가 비정상적입니다.

홈페이지의 회원 아이콘, 편집 페이지의 워터마크를 클릭하여 1080P로 동영상을 내보내면 회원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권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iTunes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했으며 변환 프로세스 중에 iTunes를 작동하지 않은 경우 로그 파일로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휴대폰 시간이 실제 시간과 일치하지 않으면 요청할 수 없습니다; 정상적인 시간으로 수정하여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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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