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여 최상의 검색 환경을 제공합니다. 계속하려면 동의를 클릭하십시오. 더 알아보기

동의하기

HitPaw 환불 정책

HitPaw는 고객이 먼저라는 원칙에 따라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itPaw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온라인 양식을 제출하는 연락 서비스를 통해서만 30일 환불 보증이 허용됩니다. HitPaw는 구입하기 전에 테스트할 무료 버전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기능 제한은 없으며 파일을 내보내기 할 시 워터마크가 있습니다. 결제 전에 무료 평가판 버전을 먼저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승인 환경

고객님의 사례가 아래 항목에 해당될 경우, 30일 이내에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 환불이 가능합니다.

  • HitPaw 웹사이트에서 잘못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고객들은 HitPaw에서 다른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기 위해 환불을 받아야 합니다. 정확한 소프트웨어를 구매하신 후 환불이 진행되며, 주문 번호를 지원팀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 필요 이상으로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고객님들. 당사에 주문 번호를 제공해 주시고,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환불 또는 다른 소프트웨어로 변경하기 위해 지원 팀에 설명해 주시면 됩니다.
  • 온라인 양식을 제출한 후 24시간 동안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거나, 코드 검색 링크를 통해 코드를 성공적으로 검색하지 못했거나, 지원팀으로부터 24시간 만에 답변을 받지 못한 고객님들.
  • 이미 취소되었다는 확인 이메일을 받고도 자동 갱신 요금이 청구된 고객님들. 이 경우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으며, 주문 30일 후에 환불이 확정됩니다.
  • 카트에서 제거할 수 있는지 몰라 실수로 다운로드 보험 서비스 또는 기타 추가 서비스를 구입한 경우. 30일 후에 주문이 들어오면 HitPaw는 고객에게 환불이 가능합니다.
  • 기술적인 문제와 HitPaw 지원 팀이 효과적인 솔루션을 가지고 있지 않고 고객은 이미 다른 솔루션으로 작업을 마친 경우. 이 경우 HitPaw는 사용자에게 환불을 물어보거나 필요한 다른 소프트웨어로 라이센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환불 불가 상황

아래 건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30일 환불보증(예: 구매일로부터 31일째)을 초과하여 환불요청을 제출하는 경우.
  • 국가별로 정책이 달라 세금 환급을 요청하는 경우.
  • 운영 체제가 잘못되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 고객님이 지불한 가격과 프로모션 가격의 차이에 대한 환불 요청을 하는 경우.
  • 프로그램에 필요한 작업을 완료한 후에 환불 요청을 한 경우.
  • 제품 상세 내역을 충분히 읽지 않고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정식 라이센스를 구입하기 전에 무료 버전을 사용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번들의 부분 환불 요청인 경우.
  • 제품 사용권을 2시간 동안 받지 못한 것에 대한 환불 요청은 보통 24시간 후에 발송됩니다.
  • 다른 플랫폼 또는 리셀러로부터 HitPaw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환불을 요청한 경우.
  • 구매자의 단순 변심
  • HitPaw의 잘못이 없는 환불 요청.
  • 이유 없이 환불을 요청한 경우.
  • 갱신일 이전에 취소하지 않은 경우 자동 가입 요금에 대한 환불 요청.
  • 기술 문제에 대한 환불 요청 및 스크린샷, 로그 파일 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문제를 추적하고 해결 방법을 제공하는 HitPaw 지원 팀과의 협력을 거부하는 경우.

모든 환불 요청은 지원 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환불이 승인되면 7일 이내(영업일)에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운로드하러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