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Paw 환불 정책

HitPaw는 고객이 먼저라는 원칙에 따라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히트파웨어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30일 환불 보증 및 환불이 허용되는 상황에서만 온라인 양식 제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HitPaw는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테스트할 수 있는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기능 제한은 없으며 내보낸 파일에 워터마크만 표시됩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행동에 책임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사용자들이 결제 전에 무료 체험판을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1. 승인된 상황

고객의 케이스가 아래 케이스에 해당하는 경우, 히트파우는 30일 이내에 주문을 구매하면 고객에게 환불이 가능합니다.

  • 48시간 이내에 HitPaw 웹 사이트에서 잘못된 소프트웨어를 구입했으며 고객은 HitPaw에서 다른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려면 환불을 받아야 합니다.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고 지원팀에 주문 번호를 보내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 48시간 이내에 필요 이상으로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잘못 구매했습니다. 고객은 주문 번호를 제공하고 지원 팀에 설명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환불을 받거나 다른 소프트웨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24시간 동안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거나, 코드 검색 링크를 통해 코드를 성공적으로 검색하지 못했거나, 온라인 양식을 제출한 후 24시간이 지나도록 지원팀으로부터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 이미 취소되었다는 확인 이메일을 받은 후에도 자동 갱신 요금이 부과되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으며, 30일 후에 주문하신 경우 환불이 확인됩니다.
  • 실수로 다운로드 보험 서비스 또는 기타 부가 서비스를 구입했습니다. 카트에서 제거할 수 있는지 몰랐습니다. HitPaw는 주문이 30일 이내라면 고객에게 환불해 드립니다.
  • 기술적인 문제가 있고 HitPaw 지원 팀은 효과적인 해결책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고객은 이미 다른 솔루션으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이 경우, HitPaw는 당신에게 환불을 주선하거나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른 소프트웨어로 당신의 라이센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환불 불가 상황

고객들은 아래의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 30일 환불보증(예: 구매일로부터 31일째)을 초과하여 환불요청을 제출하는 경우.
  • 국가별로 정책이 달라 세금 환급을 요청하는 경우.
  • 운영 체제가 잘못되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 고객님이 지불한 가격과 프로모션 가격의 차이에 대한 환불 요청을 하는 경우.
  • 프로그램에 필요한 작업을 완료한 후에 환불 요청을 한 경우.
  • 제품 상세 내역을 충분히 읽지 않고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정식 라이센스를 구입하기 전에 무료 버전을 사용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번들의 부분 환불 요청인 경우.
  • 제품 사용권을 2시간 동안 받지 못한 것에 대한 환불 요청은 보통 24시간 후에 발송.
  • 다른 플랫폼 또는 리셀러로부터 HitPaw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환불을 요청한 경우.
  • 구매자의 단순 변심
  • HitPaw의 잘못이 없는 환불 요청.
  • 이유 없이 환불을 요청한 경우.
  • 갱신일 이전에 취소하지 않은 경우 자동 가입 요금에 대한 환불 요청.
  • 기술 문제에 대한 환불 요청 및 스크린샷, 로그 파일 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문제를 추적하고 해결 방법을 제공하는 HitPaw 지원 팀과의 협력을 거부하는 경우.

모든 환불 요청은 지원 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환불이 승인되면 7일 이내(영업일)에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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