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여 최상의 검색 환경을 제공합니다. 계속하려면 동의를 클릭하십시오. 더 알아보기

동의하기

질문 & 문제 해결

1. HitPaw Toolkit로 워터마크가 제거됩니까?

네, 무료 버전과 프로 버전 간의 유일한 차이점은 무료 버전이 내보낸 동영상에 워터마크가 있다는 것입니다.

2. HitPaw Toolkit 사용하기도 정말 공짜입니다?

네, HitPaw Toolkit의 모든 기능은 완전히 무료이므로 컴퓨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소프트웨어를 반납하고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까?

여러 가지 사정이 있는 만큼, 저희 환불 정책읽어보시길 바랍니다.

4.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네, 갱신 날짜 이전에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하는 방법을 모르면 우리에게 연락하세요.

5. 업데이트 비용을 다시 지불해야 합니까?

아닙니다.주문이 완료되면 평생 무료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컴퓨터가 절전 모드에 있을 때 정상적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까?

1. 일반적으로 녹화 중에는 컴퓨터가 자동으로 절전 모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2. 녹화 중에 노트북 뚜껑을 닫으면 컴퓨터가 강제로 절전 모드로 전환되어 웹캠 녹화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배터리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뚜껑을 닫는 작업 선택 > 모든 선택 항목을 "아무것도 안 함"으로 설정하십시오.

2. 웹캠 화면이 흐려지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문제는 다음 두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웹캠 장치가 설정된 매개 변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 카메라 장치 내부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방법: 분해능 파라미터 또는 프레임률 파라미터를 조정한 다음 기록을 다시 시작합니다.

3. 웹캠에 블랙스크린이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웹캠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웹캠을 종료한 후 다시 녹화해 보십시오. 문제가 해결됩니다.

4. 4K 비디오를 내보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4K인지 확인한 다음 HitPaw Screen Recorder 설정으로 이동하여 일반을 선택하고 원래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완료되면 전체 화면으로 돌아가 녹화합니다. 출력 비디오 해상도는 4K가 됩니다.

5. 모니터가 여러 개일 때 녹화할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네.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화면 녹화 기능을 클릭하고 영역을 선택한 다음 위치 지정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기록 영역을 원하는 모니터로 끌 수 있습니다.

6. 녹화에 지원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HitPaw Screen Recorder는 DirectX/OpenGL/Vulkan 기반 게임 녹화를 지원합니다. 마인크래프트,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배틀그라운드, 로블록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리그 오브 레전드 등입니다.

7. 콘솔 게임 녹화를 지원합니까?

네. 하지만 일부 콘솔 게임은 실제 사용 중에 녹화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버전에서는 이 기능을 최적화할 것입니다.

8. 블랙 스크린이 있거나 게임을 녹화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1. 게임 목록에서 게임을 선택하고, 게임 화면이 화면 모니터링에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게임을 정상적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법2를 확인하십시오.
2.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서 게임을 선택하고, 게임 화면이 화면 모니터링에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게임을 정상적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법3을 확인하십시오.
3.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웹캠 녹화 선택하고 장치 드롭다운 목록에 캡처 카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있는 경우 선택하면 캡처 카드 화면을 정상적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9. 게임 레코딩과 애플리케이션 레코딩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게임 레코딩은 그래픽 카드를 직접 기록하므로 시스템 리소스를 절약하고 더듬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10. 게임 레코딩의 출력 해상도는 얼마입니까?

기록된 게임의 출력 해상도는 게임 창의 해상도와 동일합니다.

11. 예약된 녹화, 시간 기록 및 세그먼트 기록 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예약 녹화: 녹화 시작 시간을 설정합니다. 그러면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녹화를 시작합니다.
정시 녹화: 기록 시작 시간과 자동 중지 기간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오후 8시에 녹화를 시작하도록 설정한 후 30분 후에 자동 중지로 설정하면 오후 8시 30분에 녹화가 종료됩니다.
세그먼트 기록: 기록 중에 세그먼트에 자동으로 저장되도록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세그먼트 기간을 5분으로 설정하고 50분 후에 자동 중지를 활성화하면 각각 5분마다 10개의 비디오가 표시됩니다.

1. 사진에서 워터마크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모드는 무엇입니까?

그림의 배경색이 하늘과 바다 등 비교적 단일일 때는 1차 또는 2차 모드를, 잔디와 산 등 사진의 배경이 더 복잡한 경우에는 3차 모드를 추천합니다.

2. 실행 취소 기능이 있는 이전 단계를 취소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행 취소 기능은 "선택 만들기" 작업에만 작동하므로 선택 항목 확대/축소 및 이동과 같은 작업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실행 취소 단추를 클릭하면 마지막으로 만든 선택 항목만 실행 취소됩니다.

3. 비디오 워터마크 제거 기능에는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 기능이 없습니까?

네 , 하지만 비디오 워터마크 제거 기능은 언제든지 확대/축소, 이동, 시간 간격 설정 및 생성된 선택 삭제와 같은 작업을 지원합니다.

4. 비디오 워터마크 제거는 프로그램에서 워터마크 제거 효과의 재생 및 미리 보기를 지원합니까?

네. 현재 버전에서는 선택 항목의 워터마크 제거 효과 중 하나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생 버튼을 클릭하여 워터마크 이동 중에 효과를 직접 미리 볼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화면에 HitPaw Toolkit 인터페이스가 완전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HitPaw Toolkit 인터페이스의 최소 크기는 1100*620입니다. 컴퓨터의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이 값보다 작으면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컴퓨터 해상도를 확인하거나 더 높은 해상도의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해보십시오.

2. 비디오 로딩이 왜 이렇게 느리죠? 끌 때 정지되는 이유와 비디오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너무 큰 비디오 파일이 원인일 수도 있고 낮은 구성으로 인해 컴퓨터가 HitPaw Toolkit과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 엔지니어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거나 CPU가 좋은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 중이므로 업데이트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3. HitPaw Toolkit에서 동영상을 내보내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1. 목적지 위치에 공간이 충분한지, 아니면 파일 경로가 누락되었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공간이 충분한 다른 하나의 대상 위치로 전환하여 수정하거나 내보내기 경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내보낸 비디오의 폭이 일정하지 않아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르기 및 회전 옵션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다시 편집 및 자르기하거나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될 겁니다.

4. 재생 시 미리보기 화면에 검은색으로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문제는 드라이버가 너무 낮아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십시오.

5. HitPaw Toolkit에 동영상을 끌어다 놓을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관리자 모드에서 HitPaw 툴킷을 열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한 다음 바탕 화면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다시 여십시오. 드디어 문제가 해결됩니다.

6. 지원한다고 주장하는 동영상을 열었을 때 형식이 지원되지 않는다고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문제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유 1: 이름을 수정하여 형식을 지정합니다.
이유 2: 비디오 파일에 "비디오 스트림"이 없습니다.
이유 3: 비디오 지속 시간이 100밀리초 미만입니다.
이유 4: 비디오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동영상이 정상 상태인지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7. 설치 후 동영상을 HitPaw Toolkit으로 끌어다 놓을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itPaw Toolkit을 완전히 종료한 다음 다시 여십시오. 이 문제는 고칠 수 있습니다.

8. "다음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 프로그램에서 업데이트해야 하는 파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는 오류가 발생하여 설치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오류가 발생하면 다른 타사 소프트웨어에서 HitPaw Toolkit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이를 찾아 종료해야 합니다.

9. 설치할 때 "설치에서 디렉터리를 만들 수 없습니다" 또는 "오류 5: 액세스 거부됨" 오류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설치 파일을 클릭하여 다시 설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새 경로를 선택하여 설치 파일을 저장합니다.

더 배우고 싶습니까?

기사 사진

사용법

사진과 함께 사용방법 보기

기사 사진

비디오 팁

더 쉬운 방법으로 비디오 팁 확인

기사 사진

자주 묻는 질문

사용자가 충족하고 솔루션을 찾는 문제

기사 사진

여기에 다운로드하러 왔습니다